윤리부장 마도카☆마기카

군위 입구 도장깨기 1화. 첫 상대부터 만만치 않다? 한티재 휴게소 후기

카나메 마도카 2023. 10. 3. 18:58

https://kko.to/xjd2CCLbbC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 도장깨기 현황은 카카오맵을 클릭.

베이스캠프 동명교통 회차지!

군위 여행의 베이스 캠프(?)가 되는 칠곡군 동명면입니다.

칠곡 3번은 동명지 수변공원을 통과해서

가좌 교차로로 갔습니다.

남원리를 경유해서 한티재로 갑니다.

 

저는 여기서 내려서 한티재까지 올라갔습니다.

수림사 추모원을 지나서

산좋고 물좋은 득명리에 진입하였습니다.

지상낙원이 보이길래 찰칵.

팔공 테마리조트 뉴씨네가 눈에 띄네요

한티재에서 찍은 칠곡 시가지입니다.

가산산성야영장은 사전예약 필수였습니다.

저는 우회도로를 산행으로 정면돌파하였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목적지....

부계면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버스가 오는 동안에 휴게소에서 시간을 떼우다가

저는 여기서 버스를 타고 하산했습니다.

돈미새에...

고도리 식당도 있네요

 

남원리를 경유한 버스는 휴온천도 경유하였습니다.

다시 동명으로 돌아왔습니다. 여기서 저는 날씨도 추워지고 폰 배터리도 방전되기 시작해서 조기 철수(?) 하였습니다.

비 오는 와중에 샤워 터널(?) 까지 가동되네요.
 
- 다음 화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