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부장 나기사☆마기카

24회 대구 건축박람회 관람 후기

by 카나메 마도카 2024. 3. 9.

 

저는 LG 서비스 센터 방문하는 겸사겸사 건축박람회를 보기 위해 엑스코로 갔습니다.

반려견 놀이터 입구입니다. 제가 가봤는데요
놀이터 에피소드는 나중에 쓰겠습니다.

SK텔레콤 간판이 눈에 띕니다.


권영진 후원회사무소

권영진씨 이번에 출마한다고 해서 제가 책을 샀었죠. 조만간 블로그에도 업로드할까 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입니다.

저는 여기서 버스를 타고 엑스코로 갔습니다.

마천루가 눈에 띄네요.


306번 버스는 나름 굴곡 노선이었습니다.

라온치과 이전한다네요

엑스코 본관은 베이비키즈페어와 상상체험 키즈월드가 개최되었습니다.

볼거리는 별로 없었던 행사였습니다.
올해 대콘페를 노려봐야겠네요

그리고 오늘 저는 거사를 치르게 되는데...
- 계속.